본문 바로가기
여행/식당·카페

대구 대형카페/지산동 카페 <바우어>

by 람쥐땡땡 2023. 12. 28.
728x90
반응형

대구 지산동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바우어에 다녀왔어요~

✔️ 위치 : 대구 수성구 용학로 361
✔️ 주차장 : 있음 (넓은편)



입구부터 나무들이 많이보이네요~
겨울이라 잎이 좀 떨어져서 아쉽지만
그래도 예쁘네요ㅎㅎ

바우어는 건물이 본관, 별관으로 나누어져있는데
건물이 내부로는 이어지지않아서
밖으로 나가서 이동해야합니다.


본관으로 올라가는길~
뒤편에 있는곳이 본관이고
이곳에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브런치카페답게 브런치메뉴가 다양했고
빵종류도 많네요!

데니쉬 페스츄리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데니쉬 페스츄리를 주문했는데요,
처음에 페스츄리를 통째로 주셔서 당황했다가
잘라달라고 요청드리니
기계로 바로 잘라주시더라구요ㅎㅎ

페스츄리 속이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엄청커서 4명이 나눠먹어도 충분)


본관건물에 계단을 오르니
테이블이 하나만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구요

테이블을 지나서 밖으로 나가면
테라스 공간이 있습니다.


테라스공간도 꽤 넓었는데
추워서 아무도 없네요😂

주차공간과 좌석도 여유있고,
브런치종류도 많아서 모임하기 좋을거 같네요!

지산동에서 브런치카페 찾으시는분은
방문해보세요~

 

 

네이버 지도

수성구 지산동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