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식당·카페

속초카페 추천/감성카페/앤커피스토리

by 람쥐땡땡 2024. 1. 4.
728x90
반응형

루시모드 몽고메리 원작 '빨강머리 앤'  추억의 에니메이션을 만날 수 있는 카페네요

빨강머리앤을 좋아하시는 분들 완전 강추입니다.

앤이 달려나오면서 반겨주네요

주차장은 넓어서  여유있게 주차하고 앤의 마중을 받으며 기분좋은 카페를 들어가 봅니다.

 

1층
예쁜 소품들이 너무 많아 시선을 어디부터 봐야할지 방향을 잃었어요☆*: .。. o(≧▽≦)o .。.:*☆

2층 올라가는 계단에도 온통 앤의 스토리들로 가득합니다. 

계단에 설치된 거울 속의 앤

2층 (포토존 벤취 and 긴 테이블에도 의자에도 온통 앤으로 가득합니다.
이많은 작품을 어떻게 다 모으셨는지 
정말 대단합니다.

무뚝뚝한 메튜 아저씨와 마차타고 가는 길 and 초록 지붕을 바라보는 앤

 

엑스포 상징탑과 청초호가 내려다 보이는 전망(2층)
커피잔, 커리트레이 온통 앤 앤 .(●'◡'●)

쌀쌀한 날씨 탓에 몸살이 올려는지 으슬 으슬 하여 생강차를 주문했는데 수제청인가봅니다. 

진해서 건강해지는 듯 하네요.

ㅎㅎ 화장실도 요렇게 앤으로 가득 가득 ㅎㅎ

 

 

포스팅을 마치며

누군가 툭 건드려주면 그래~ 그렇치~ 하며

공감하는 많은 말들을 앤이 해 주고 있었다

그 명언들이  생각나서 검색해 본다.

인생이란 웃음이
존재하고 있는 한 살
가치가 있는거야~~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는 건
정말 멋진 것 같아요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이 
일어나잖아요~~

-앤-

.

영업정보: 강원도 속초시 엑스포로 129

              ☎ 0507-1429-6623

 

 

 

네이버 지도

앤커피스토리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