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식당·카페

대구 앞산 디저트카페 오마모리

by 람쥐땡땡 2024. 3. 10.
728x90
반응형

앞산에 위치한 평온한 분위기의 카페
말차빙수가 유명한
오마모리 후기입니다.
 

 
주차장도 꽤 넓은 편인데
주말에는 여유가 없을거 같네요
 
입구에 일본어로 간판이 있어서인지
료칸느낌이 나네요 ㅎㅎ

 
 

 

다양한 커피와 음료, 전통차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빙수가 유명하더라구요
저희는 말차빙수를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곱게갈린 빙수와 팥을 같이 주십니다.
녹차시럽도 있어서 더 진한맛을 원할경우
추가해서 먹을수 있습니다.
 
많이 달지않고 씁쓸한 녹차의 맛이 잘 느껴지며
팥이랑 같이먹으면 달달하게 먹을수 있어요
깔끔한맛!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내부 좌석도 널널한 편입니다.
예쁜 풍경이 보이는 창가자리도 있네요
 

 
좌식자리도 있던데
분위기는 있지만 앉아있긴 불편할수도 있겠네요
 

 

곳곳에 포인트가 되는 인테리어들도
눈에 띕니다.
일본감성을 좀더 잘느끼게 해주네요
 

 
한켠에는 예쁜 다도식기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화려하고 독특한 식기를 보며
대리만족 해줍니다.
 
앞산에서 맛있는 녹차빙수를 먹으며
평온한 시간을 즐길수 있었던 카페
오마모리 입니다.
 


✔️ 주소 : 대구 남구 대명남로 167
✔️ 주차 : 주차장 있음
✔️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오마모리 앞산 - 네이버 지도 (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