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식당·카페

송해공원 대형카페/ 핸즈커피 송해공원점

by 람쥐땡땡 2024. 4. 2.
728x90
반응형

대구 달성군 옥포읍
송해 공원 주차장 건너편에 위치한 핸즈커피입니다.

감성적인 붉은 벽돌외관입니다
주차대수는 12대 정도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카페 입구

따스한 날에는 야외 정원에서
티 타임을 즐겨도 좋을 듯합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음료와 케이크들이 보이네요
구매 가능한 커피와 커피잔도 진열되어 있어요

햇살이 들어오는
테라스의 공간이 창문너머로 보이네요
싱그러운 식물원 분위기입니다~~

공간이 꽤 넓은 1층입니다
벽돌로 쌓아 올려진
통로가 골목길 담장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철재로 만들어진  테이블과 의자가
아주 독특한 분위기입니다.

스페셜티 핸드드립 커피와 
수제 찹쌀와플이 유명한 카페라
와플은 핸즈커피에  올 때마다
고정 메뉴가 되었네요~ㅎㅎ
찹쌀와플은 주문받은 후 바로 구워낸다고 합니다.
하겐다즈 녹차아이스크림과 쵸코아이스크림 세트
or 스페셜티 핸드 드립커피
or 토마토주스로
주문했어요.👍

 
핸즈커피는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시즌마다  또 다른 시그니쳐메뉴가 있어요~~
그래서
또 오게 되는 것 같아요~🥤.

 
핸즈커피 송해공원점 정보: 
✔️ 주소 : 대구 달성군 옥포읍 옥포로 313
✔️ 주차 : 주차장 있음
✔️ 영업시간:  10:00 - 22:00

 

네이버 지도

달성군 옥포읍

map.naver.com

 

반응형